헤카림

전쟁의 전조

헤카림

전쟁의 전조

그림자 군도

체력: 580 (+90 레벨 당)

공격력: 66 (+3.2 레벨 당)

공격 속도: 0.625 (+2.5% 레벨 당)

이동 속도: 345

체력 재생: 7 (+0.75 레벨 당)

방어력: 36 (+4 레벨 당)

마법 저항력: 32.1 (+1.25 레벨 당)

스킨

스킬

출정

헤카림의 공격력이 이동 속도 상승량의 일정 비율만큼 증가합니다.


회오리 베기

소모값: {{ abilityresourcename }} 28/31/34/37/40
사거리: 350

헤카림이 주변 적들을 베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헤카림이 주위 적들을 베어 {{ basedamage }}(+6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 miniondamageratio*100 }}%의 피해)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회오리 베기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 rampagecooldownreduction }}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 rampagebonusratio*100 }}%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 maxstacks }}번까지 중첩됩니다.


공포의 망령

소모값: {{ abilityresourcename }} 50/60/70/80/90
사거리: 575

헤카림이 잠시 동안 주변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들이 입은 피해 비율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헤카림이 4초에 걸쳐 주변 모든 적들에게 80/120/160/200/240 (+8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누가 공격했든 주변 적들이 받은 피해의 30%만큼 헤카림의 체력이 회복됩니다.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90/120/150/180/210을 넘을 수 없습니다.


파멸의 돌격

소모값: {{ abilityresourcename }} 60
사거리: 300

잠깐 동안 헤카림의 이동 속도가 빨라지고 다른 유닛을 통과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번 공격은 대상을 뒤로 밀어내고, 스킬을 사용한 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4초 동안 헤카림의 이동 속도가 상승하고 다른 유닛을 통과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번 공격 시 대상을 뒤로 밀어내며, 파멸의 돌격 시전 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45/80/115/150/185 (+50% 추가 공격력) 에서 90/160/230/300/370 (+10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밀어내는 거리도 비례해서 달라집니다.)파멸의 돌격의 남은 지속 시간은 그림자의 맹습 시전 시 멈춥니다.


그림자의 맹습

소모값: {{ abilityresourcename }} 100
사거리: 50000

헤카림이 유령 기수들을 소환하며 전방으로 돌진해 일직선 상에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헤카림이 돌격을 멈추면 충격파가 발생하여, 주변 적들이 공포에 사로잡혀 달아납니다.

헤카림이 유령 기수들을 소환하며 전방으로 돌격하여, 부딪힌 적에게 {{ basedamage }}(+10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돌격이 끝나면 충격파를 발산하여 돌격한 거리에 비례해 최소 {{ feardurationmin }}초에서 최대 {{ feardurationmax }}초 동안 주변 적들이 헤카림에게서 달아나게 합니다.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이동하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