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크스

난폭한 말괄량이

징크스

난폭한 말괄량이

자운

체력: 517.76 (+82 레벨 당)

공격력: 58.46 (+2.41 레벨 당)

공격 속도: 0.625 (+1% 레벨 당)

이동 속도: 325

체력 재생: 5.84 (+0.5 레벨 당)

방어력: 22.88 (+3.5 레벨 당)

마법 저항력: 30 (+0.5 레벨 당)

배경 스토리

아무도 징크스를 체포할 수 없다. 이해도 공감도 얻을 수 없는 그녀의 장난질은 이미 심각한 범죄이며, 그녀가 난장판을 벌이고 떠난 자리는 지저분하다 못해 흉물스러운 지경이다. 이 범죄자는 앞일을 전혀 생각하지 않고, 한순간도 자신의 광기와 충동을 제어하지 못한다. 따분함을 가장 경멸하며 세상에서 제일 따분한 도시인 필트오버를 능욕할 때 가장 행복하다. 아무도 흉내 내지 못하도록 매번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범죄를 저질러야 한다는 것이 그녀가 가진 단... 자세히 보기


스킬

스킨

스킬

신난다!

징크스는 적 챔피언이나 포탑, 억제기에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처치하거나 파괴할 경우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대폭 상승하며 공격 속도 상승분은 중첩됩니다.


휘릭휘릭!

소모값: 로켓 1발 당 마나 20
사거리: 600

징크스는 '빵야빵야' 미니건과 '생선대가리' 로켓 런처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기본 공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미니건으로 공격하면 공격 속도가 상승하고, 로켓 런처로 공격하면 광역 피해를 주고 사거리가 증가하며 마나가 소모됩니다.

징크스가 무기를 변환합니다.
생선 대가리 로켓 런처: 기본 공격 시 마나를 소모하여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110%의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 공격 속도는 25% 느려지지만 사거리는 75/100/125/150/175만큼 증가합니다.
빵야빵야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0]%까지 상승합니다. (추가 수치는 스킬 레벨과 징크스의 레벨에 비례합니다.) 한 번 변환할 때 중첩이 1회 소모되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징크스의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빠직!

소모값: 마나 50/60/70/80/90
사거리: 1450

징크스가 빠직!으로 전기 충격파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을 둔화시키고 위치를 드러내며 피해를 입힙니다.

징크스가 전기 충격파를 발사하여 처음 맞힌 적에게 10/60/110/160/210 (+140%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위치를 드러내며 속도를 30/40/50/60/70% 늦춥니다.


와작와작 뻥!

소모값: 마나 70
사거리: 900

징크스가 와작와작 지뢰를 일렬로 던지면 5초 후에 폭발하며 주변 적들을 불태웁니다. 와작와작 지뢰는 적 챔피언이 밟으면 물어뜯어 제자리에 묶습니다.

징크스가 와작와작 지뢰 3개를 일렬로 던지면 설치된 후, 적 챔피언이 닿으면 폭발하며 1.5초 동안 대상을 제자리에 묶습니다. 주변 적들은 1.5초에 걸쳐 70/120/170/220/270 (+10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와작와작 지뢰는 5초간 유지됩니다.


초강력 초토화 로켓!

소모값: 마나 100
사거리: 25000

징크스가 맵을 가로지르는 강력한 로켓을 발사합니다. 발사 후 비행 거리에 비례해 로켓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로켓은 적 챔피언과 충돌하면 폭발하며, 해당 챔피언과 주위의 적에게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징크스가 매 초 피해량이 커지는 로켓을 발사합니다. 이 로켓은 적 챔피언을 맞히면 폭발하여 25/35/45 (+15% 추가 공격력)에서 250/350/450 (+15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 +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주위의 적들은 80%의 피해를 입습니다.

배경 스토리

아무도 징크스를 체포할 수 없다. 이해도 공감도 얻을 수 없는 그녀의 장난질은 이미 심각한 범죄이며, 그녀가 난장판을 벌이고 떠난 자리는 지저분하다 못해 흉물스러운 지경이다. 이 범죄자는 앞일을 전혀 생각하지 않고, 한순간도 자신의 광기와 충동을 제어하지 못한다. 따분함을 가장 경멸하며 세상에서 제일 따분한 도시인 필트오버를 능욕할 때 가장 행복하다. 아무도 흉내 내지 못하도록 매번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범죄를 저질러야 한다는 것이 그녀가 가진 단 하나의 철칙. 몇 가지 독특한 살상 무기가 징크스의 장난감. 폭발이 화끈하면 화끈할수록, 폭음이 시끄러우면 시끄러울수록 금상첨화다. 재수 없는 필트오버의 공무원들을 더 많이 능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징크스는 일부러 체포망에 가까이 갔다가 아슬아슬하게 벗어나는 것을 즐긴다. 필트오버 최고의 법집행관들, 특히 바이에게 쫓기는 일도 징크스에겐 그저 또 하나의 놀이일 뿐이다.

필트오버는 예로부터 평화, 질서, 진보를 상징하는 도시였다. 하지만 누구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악당이 나타나 해괴망측한 불법행위를 저지르며 그 고요함을 위협하기 시작했다. 이 얼굴 없는 범죄자는 끊임없이 소동을 벌여 시민들을 두려움에 떨게 하고, 도시 전체를 위기에 빠뜨렸다. 이유도 영문도 알 수 없는 사건들이 꼬리를 이었다. 서커스 분장을 한 동물들이 시립 동물원에서 풀려나 거리를 휘저었다. 비행선이 불에 타 추락하고, 하늘엔 미친 고양이와 하트 모양의 연기 자국이 남았다. 그리고 필트오버에서 가장 큰 페인트 공장이 폭발했을 때는, 주위의 건물들이 모두 핑크색으로 물들었다. 범행이 되풀이됨에 따라, 수수께끼의 범인에 대한 목격담이 하나 둘씩 들려왔다. 출신을 종잡을 수 없는 젊은 여성. 사용하는 무기가 필트오버 마법공학을 이용한 것 같다는 진술도 있었고, 옷차림이 자운의 길거리 패션과 비슷하다는 소문도 있었다. 나타나는 곳마다 소란을 일으키는 그녀를 사람들은 곧 징크스라고 부르게 되었다.

징크스의 범행은 날이 갈수록 정도가 심해졌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필트오버 보안관 케이틀린은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그녀를 쫓아 도시 전체를 이 잡듯 뒤지기 시작했다. 그러자 징크스는 대담하게도 필트오버에서 가장 경비가 삼엄한 장소인 시 재무국을 털겠다고 예고했다. 바이의 얼굴을 우스꽝스럽게 묘사한 낙서가 재무국 건물 앞면을 완전히 뒤덮었고, 범행 날짜와 시간이 예고되어 있었다. 누가 봐도 징크스다운 방식으로 필트오버에서 가장 끈질긴 집행자에게 도전장을 내민 셈이었다. 막을 수 있으면 막아보라는 공개 도발이었다.

바이는 골칫덩이 징크스를 반드시 잡아넣겠다고 다짐하고, 재무국 바깥에 숨어 징크스가 나타나기를 기다렸다. 약속대로 만면에 기분 나쁜 미소를 띤 징크스가 나타나 건물로 들어갔다.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바이가 필사적으로 그 뒤를 따랐다. 직원들이 모두 대피한 재무국 건물 안에서 징크스는 사방에 폭발을 일으키며 끝없이 낄낄거렸고, 바이는 벽을 부수고 또 부수며 그녀를 추격했다. 지하 금고 안에서 바이는 마침내 징크스를 몰아세웠지만, 그걸로 끝이 아니었다. 징크스가 미치광이처럼 웃으며 로켓을 수없이 쏘아댔고 건물이 통째로 무너져 둘을 덮쳤다.

상처투성이 바이가 무너진 건물에서 겨우 기어 나왔을 땐 징크스는 이미 흔적도 없었다. 바이에게 정말 굴욕적이었던 건 징크스가 동전 한 닢도 훔쳐가지 않았다는 사실. 징크스는 대신 '가장 사랑하는' 집행자에게 작별인사를 남겨두었다. 부서진 건물에서 올려다본 필트오버의 지평선 위로 짧은 도발의 메시지가 펼쳐져 있었다. '넌 날 절대로 못 잡을걸?' 바이가 도발의 메세지를 읽는 동안 저 멀리서 징크스의 깔깔대는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바이에겐 숙적이 등장하고, 필트오버의 시민들에겐 끔찍한 악몽이 시작된 날이었다.

''자아, 내가 마음 쓰는 게 뭔지 말해줄까? 헤헤, 그런 것 따위 없어!''
-- 징크스

라이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