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깨우친 자

카르마

깨우친 자

아이오니아

체력: 534 (+95 레벨 당)

공격력: 53.544 (+3.3 레벨 당)

공격 속도: 0.625 (+2.3% 레벨 당)

이동 속도: 335

체력 재생: 5.5 (+0.55 레벨 당)

방어력: 20.384 (+3.8 레벨 당)

마법 저항력: 30 (+0.5 레벨 당)

스킨

스킬

열정 응집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는 절반의 효과)


내면의 열정

소모값: 마나 50/55/60/65/70
사거리: 950

카르마가 영적인 에너지의 구체를 전방으로 던져, 적 유닛에게 부딪치면 폭발하며 피해를 입힙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만트라가 내면의 열정의 위력을 강화하여, 구체가 폭발한 잠시 후 원형 범위 내에 피해를 가합니다.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합니다. 구체는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80/125/170/215/260 (+6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25% 둔화시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25/75/125/175 (+30% 주문력)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원형의 불꽃을 남겨 적을 [0]% 둔화시킵니다. 1.5초가 흐르면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50/150/250/350 (+6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굳은 결의

소모값: 마나 50/55/60/65/70
사거리: 675

카르마가 자신과 대상 적 사이에 끈을 만들어 피해를 주고 연결된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적은 발이 묶이고 피해를 한 번 더 입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카르마가 결속을 강화하여 체력을 회복하며 속박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카르마가 적 챔피언이나 몬스터와 연결되어 {{ effect1amount*0.5 }} (+0)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 동안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1.25/1.5/1.75/2초 동안 제자리에 묶고 {{ effect1amount*0.5 }} (+0)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75/150/225/300]% (+[0]%)가 회복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속박의 지속 시간이 0초 증가하고,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75/150/225/300]% (+[0]%)만큼 다시 치유됩니다.


고무

소모값: 마나 60/65/70/75/80
사거리: 800

카르마가 보호막을 소환하여 적이 가하는 피해를 막아내고, 보호받는 아군은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대상에게서 에너지가 흘러나와 보호막을 강화하고 주변 아군 챔피언들을 고무시킵니다.

대상 아군에게 보호막이 씌워져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45/50/55/60% 상승하며, 4 초 동안 70/95/120/145/170 (+50% 주문력)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저항: 보호막에 에너지가 흘러넘쳐, 카르마의 대상에 가해지는 60/140/220/300 (+60% 주문력)의 피해를 추가로 흡수합니다. 근처의 아군 챔피언들은 최초 대상에 대한 보호막의 [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을 얻은 모든 챔피언은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0]% 상승합니다.


만트라

소모값: 소모값 없음
사거리: 1100

카르마가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만트라는 레벨 1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스킬 포인트가 필요 없습니다.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일부를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속박의 지속 시간이 연장되며 카르마의 체력이 또 한 번 회복됩니다.
저항: 카르마의 보호막이 강화됩니다. 근처의 아군 챔피언들 역시 보호막을 얻으며 이동 속도도 상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