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무소속

체력: 540 (+85 레벨 당)

공격력: 65 (+2.26 레벨 당)

공격 속도: 0.625 (+3.5% 레벨 당)

이동 속도: 325

체력 재생: 7 (+0.55 레벨 당)

방어력: 29 (+3.5 레벨 당)

마법 저항력: 30 (+0.5 레벨 당)

스킨

스킬

킨드레드의 표식

킨드레드는 사냥감에게 표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사냥에 성공하면 영구적으로 킨드레드의 기본 스킬이 강화됩니다. 사냥에 4회 성공하면 킨드레드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화살 세례

소모값: 마나 35
사거리: 340

킨드레드가 구르며 근처의 대상들에게 최대 세 발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양이 도약하여 근처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해 60/80/100/120/140 (+65%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0]%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늑대의 광기

소모값: 마나 40
사거리: 560

늑대가 분노하여 주변의 적들을 공격합니다. 양이 기본 지속 효과로 움직이고 공격하여 중첩을 얻습니다. 완전히 충전되면 양이 다음 번 공격할 때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킨드레드가 이동하거나 공격하면 사냥꾼의 활기 중첩이 쌓여 최대 100회까지 중첩됩니다. 최대치까지 중첩되면 양의 다음 기본 공격은 킨드레드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 (+20% 추가 공격력) + 대상 현재 체력의 [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늑대의 공격 속도는 킨드레드의 공격 속도에 따라 빨라집니다. 몬스터 상대로는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몬스터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차오르는 공포

소모값: 마나 0
사거리: 500

양이 신중하게 화살을 발사해 대상의 속도를 늦춥니다.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흉포한 공격으로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 하나를 마비시켜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늦춥니다.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늑대는 80/100/120/140/160 (+80% 추가 공격력) + 대상 잃은 체력의 [0]%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대상의 체력이 15% (+[0]%)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증가)[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


양의 안식처

소모값: 마나 0
사거리: 500

양은 안식처 영역 안에 있는 모든 생명체를 죽음으로부터 지켜줍니다. 효과가 끝날 때까지는 아무도 죽지 않습니다. 효과가 끝나면 유닛들이 치유됩니다.

양이 4초 동안 킨드레드 밑의 땅을 축복하여 아군이든 이든 살아있는 생명체라면 죽지 않는 영역을 만들어냅니다. 체력이 10%로 떨어지면 유닛들이 면역 상태가 되어 더 이상 피해를 받지도 치유되지도 않습니다.축복이 끝나면 영역 안의 생명체는 모두 200/250/300만큼 치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