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바나

하프 드래곤

쉬바나

하프 드래곤

데마시아

체력: 595 (+95 레벨 당)

공격력: 60.712 (+3.4 레벨 당)

공격 속도: 0.658 (+2.5% 레벨 당)

이동 속도: 350

체력 재생: 8.6 (+0.8 레벨 당)

방어력: 29 (+3.35 레벨 당)

마법 저항력: 32.1 (+1.25 레벨 당)

배경 스토리

인간과 용 사이에서 태어난 하프 드래곤 쉬바나는 그 태생 덕분에 인간의 사회에서도 용의 사회에서도 쉽사리 적응할 수 없었다. 쉬바나는 어딜 가든 모진 핍박을 받았는데, 그녀는 그 역경을 꿋꿋이 버텨내면서 무자비한 전사로 성장하게 되었다. 이제 감히 그녀에게 대항하는 자들은 그녀 안에 도사리고 있는 흉포한 짐승을 목도하게 될 것이다.

쉬바나는 순혈이 아니었기에 용족 사이에서 혐오스러운 존재로 여겨졌다. 유년기에는 어떤 잔인한 용 하나가... 자세히 보기


스킬

스킨

스킬

용족의 분노

쉬바나가 용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고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아군이 용을 처치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두 번 물어뜯기

소모값: 소모값 없음
사거리: 650

쉬바나는 다음 공격 시 두 번 공격합니다. 기본 공격 시 두 번 물어뜯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두 번 물어뜯기를 시전하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베어 가릅니다.

다음 기본 공격 시 쉬바나가 두 번 공격하여, 각각 080/85/90/95/100%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두 번 물어뜯기가 재사용 대기시간에 들어가 있으면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줄어듭니다.
용 형상: 두 번 물어뜯기를 시전하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베어 가릅니다.두 번 물어뜯기의 두 번째 공격 피해량은 쉬바나 공격력의 40/55/70/85/100%입니다.


연소

소모값: 소모값 없음
사거리: 325

쉬바나가 화염으로 몸을 감싸 3초간 주위 적에게 초당 마법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연소가 활성화되어 있는 적을 쉬바나가 기본 공격하면 이 피해량의 일부가 다시 적용됩니다. 이동 속도는 시간이 흐를수록 점차 정상으로 줄어듭니다. 기본 공격 시 연소의 지속 시간이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크기가 커집니다.

쉬바나가 근처 적에게 초당 20/32/45/57/70 (+20% 추가 공격력) (+1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는 3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 effect1amount*0.25 }} (+{{ charbonusphysical*0.25 }}) (+{{ charabilitypower2*.25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효과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 적용 범위가 점점 커집니다.연소 스킬 효과는 최대 7초 동안 지속됩니다.


화염 숨결

소모값: 소모값 없음
사거리: 925

쉬바나가 화염구를 던져 맞은 적 모두에게 피해를 가하며 맞은 적에게 5초간 불타는 재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남은 대상에게 쉬바나의 기본 공격이 적중하면 대상의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용 형상: 화염 숨결이 대상에게 닿거나 목표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며 추가 피해를 입히고 잠깐 동안 땅을 불태웁니다.

쉬바나가 화염구를 던집니다. 화염구는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그 자리에 멈추며, 맞은 적은 60/100/140/180/220 (+0) (+3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고 5초 동안 불씨가 남습니다.불씨가 남은 대상에게 쉬바나가 기본 공격을 하면 적 최대 체력의 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용 형상: 화염 숨결이 챔피언을 맞히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0 (+0) (+30% 주문력)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땅을 불태웁니다. 불타는 땅에 있는 적은 매초 0 (+0) (+0)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화염 숨결의 적중 시 피해는 몬스터에겐 공격당 최대 100까지만 적용됩니다.


용의 강림

소모값: 초당 분노 5
사거리: 850

쉬바나가 용으로 변신해 목표 지점으로 날아갑니다. 비행 중 쉬바나와 부딪힌 적들은 피해를 입으며 목표 지점 쪽으로 밀려납니다.

쉬바나는 기본 지속 효과로 매 초 분노가 오르며,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씩 오릅니다.

사용시: 쉬바나가 용으로 변신해 의 체력을 얻고 목표 지점으로 날아갑니다. 비행 중 쉬바나와 부딪힌 적들은 150/250/350 (+7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으며 목표 지점 쪽으로 밀려납니다.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매초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배경 스토리

인간과 용 사이에서 태어난 하프 드래곤 쉬바나는 그 태생 덕분에 인간의 사회에서도 용의 사회에서도 쉽사리 적응할 수 없었다. 쉬바나는 어딜 가든 모진 핍박을 받았는데, 그녀는 그 역경을 꿋꿋이 버텨내면서 무자비한 전사로 성장하게 되었다. 이제 감히 그녀에게 대항하는 자들은 그녀 안에 도사리고 있는 흉포한 짐승을 목도하게 될 것이다.

쉬바나는 순혈이 아니었기에 용족 사이에서 혐오스러운 존재로 여겨졌다. 유년기에는 어떤 잔인한 용 하나가 그녀를 끊임없이 쫓아다니며 괴롭혔는데 이는 인간의 아이가 친구를 괴롭히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일이었다. 용족에게 추방당한 아버지와 함께 도주 생활을 해야 했던 쉬바나에게 이 세상 어디에도 안식처 따위는 없었다. 몇 번의 피할 수 없는 잔혹한 전투를 거치면서 쉬바나의 마음은 원한으로 물들었으며 몹시 흉포한 성격을 지니게 되었다. 해를 거듭하며 이어진 지긋지긋한 전투... 어느 날, 쉬바나의 아버지는 결국 용의 공격을 받아 숨지고 말았다. 슬픔에 격분한 쉬바나는 아버지의 원수를 쫓아 북쪽으로 날아갔다. 아버지를 죽인 용 역시 큰 부상을 입고 도망쳤으므로 충분히 추적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열심히 추적 중이던 그녀는 거기서 자신의 원수를 쫓는 한 무리의 인간들과 조우했다.

인간들은 당연히 쉬바나를 두려워했고 그건 쉬바나도 이미 예상한 바였다. 그러나 그들의 지휘관이라는 자는 사뭇 달랐다. 그는 온화한 태도로 그녀를 반겼고, 자신이 데마시아 왕자 자르반 4세라고 밝혔고, 자신들의 부대가 그녀의 복수를 도와주면 어떻겠냐고 제안했다. 그리하여 쉬바나는 자르반의 부대와 함께 자신의 아버지를 살해한 악독한 원수와 맞닥뜨리게 되었다. 그녀는 불길이 치솟고 금속이 맞부딪히는 전투에서 인간 따위가 살아남을 수 있을 거라곤 믿지 않았다. 그러나 자르반과 그의 군대가 보여 준 힘은 그녀의 예상을 넘어서는 것이었다. 철갑으로 무장한 전사들은 결국 적을 굴복시켰고, 그 짐승의 심장을 직접 뜯어내는 것은 쉬바나의 몫이었다. 그녀의 맹렬한 투지에 감명을 받은 자르반 4세는 쉬바나에게 친위대의 고위 직급을 제안했다. 자신을 바라보는 병사들의 눈에는 여전히 두려움이 깃들어 있었지만, 그녀는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을 수 없었다. 어딘가에 소속되어 살아가고 싶다는 그녀의 꿈은 너무도 오래된 바람이었다.

그렇게 그녀는 데마시아의 전사가 되었지만, 인간 동료들은 그녀의 힘을 존경하는 동시에 일정한 거리 이상 다가오려고 하지 않는다. 용을 두려워하는 것은 인간의 본성이 아니겠는가? 그러나 쉬바나는 종종 이 당연한 진실이 과연 정당한 것인지 알 수 없게 되어버린다. 도대체 왜들 그렇게 무서워하는 것일까? 어쨌든 이제 쉬바나는 자신이 가진 용의 힘으로 왕자의 호의에 보답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하고 있다.

''용족에게는 이미 내 위력을 증명했다. 인간은 내게 어떤 도전을 해 올지 궁금하군.''
-- 쉬바나

동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