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코즈

공허의 눈

벨코즈

공허의 눈

공허

체력: 507.68 (+76 레벨 당)

공격력: 54.9379 (+3.1416 레벨 당)

공격 속도: 0.625 (+1.36% 레벨 당)

이동 속도: 340

체력 재생: 5.424 (+0.55 레벨 당)

방어력: 21.88 (+3.5 레벨 당)

마법 저항력: 30 (+0.5 레벨 당)

배경 스토리

강렬한 빛이 시신경을 찌르자 천천히 의식이 회복된다. 빛에 적응하기 위해 눈꺼풀을 열고 닫는다. 껌뻑. 껌뻑. 껌뻑. 반복한다. 세상이 선명해진다.

관찰은 이미 시작되었다.

가까운 곳에서 분주한 기척이 느껴진다. 킁킁, 킁킁, 아래를 내려다보니 정체 모를 생명체 하나가 앞발을 들고 내 냄새를 맡고 있다. 조그맣다. 흰색이다. 꽤 흥미로운 생명체로군.

용도가 궁금해졌다.

분석을 시작한다. 선홍빛 섬광이... 자세히 보기


스킬

스킨

스킬

유기물 분해

벨코즈가 스킬을 적중시키면 대상에게 유기물 분해중첩이 쌓입니다. 3회 중첩 시 대상은 큰 고정 피해를 입습니다.


플라즈마 분열

소모값: 마나 40/45/50/55/60
사거리: 1050

벨코즈가 플라즈마 광선을 발사하고 나서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에게 맞으면 광선이 둘로 갈라집니다. 이 광선은 적중 시 둔화를 적용하고 피해를 입힙니다.

벨코즈가 플라즈마 광선을 발사해 80/120/160/200/240 (+6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70%의 둔화를 적용합니다. 둔화 효과는 1/1.4/1.8/2.2/2.6초에 걸쳐 점차 감소합니다.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을 맞히면 광선이 90도 각도로 두 개로 갈라집니다.플라즈마 분열로 유닛 처치 시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받습니다.


공허 균열

소모값: 마나 50/55/60/65/70
사거리: 1050

벨코즈가 공허로 통하는 균열을 열어 최초 피해를 입힌 다음, 잠시 시간이 지난 후 두 번째 폭발로 피해를 가합니다.

벨코즈가 공허로 통하는 균열을 열어 30/50/70/90/110 (+15%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잠시 후 추가로 45/75/105/135/165 (+25%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두 공격 모두 유기물 분해 중첩을 올려줍니다.공허 균열 사용 시 중간에 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지각 붕괴

소모값: 마나 50/55/60/65/70
사거리: 810

벨코즈가 일정 범위를 폭발시켜 적을 띄우고, 가까이 있는 적들은 약간 멀리 밀어냅니다.

벨코즈가 가까운 지면을 붕괴시켜, 잠시 후 70/100/130/160/190 (+3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여기 맞은 적들을 0.75초간 공중에 띄웁니다.벨코즈와 가까이 있다가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스킬을 시전한 방향으로 약간 밀려납니다.


생물 분해 광선

소모값: 마나
사거리: 1575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고 광선을 발사하면, 광선이 2.5초 동안 커서 위치를 따라가며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둔화시킵니다. 유기물 분해 연구가 완료된 적 챔피언은 마법 피해 대신 고정 피해를 입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적 챔피언을 분해하면 7초 동안 연구합니다. 기본 공격 및 스킬 사용 시 연구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용 효과: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 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450/625/800 (+125% 주문력)까지 상승하며, 광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집니다.광선을 맞는 적에게는 주기적으로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연구 완료된 유닛은 마법 피해 대신 고정 피해를 입습니다.

배경 스토리

강렬한 빛이 시신경을 찌르자 천천히 의식이 회복된다. 빛에 적응하기 위해 눈꺼풀을 열고 닫는다. 껌뻑. 껌뻑. 껌뻑. 반복한다. 세상이 선명해진다.

관찰은 이미 시작되었다.

가까운 곳에서 분주한 기척이 느껴진다. 킁킁, 킁킁, 아래를 내려다보니 정체 모를 생명체 하나가 앞발을 들고 내 냄새를 맡고 있다. 조그맣다. 흰색이다. 꽤 흥미로운 생명체로군.

용도가 궁금해졌다.

분석을 시작한다. 선홍빛 섬광이 뿜어져 나온다. 녀석이 부들부들 떨고 있던 자리엔 이제 먼지 더미만 남았다. 포유류다. 야행성이고, 청각이 극도로 발달했다. 몹시 연약한 편이지만 번식력만큼은 엄청나다. 잠깐, 그런데 설마.

이게 전부인가?

실로 단순한 생명체로군. 이것보단 가치 있을 줄 알았는데... 이런 것은 하등 쓸모가 없다. 오로지 깊이 있고 심오한 지식만이 나를 흥분시킬 수 있다.

나와 함께 떠도는 놈들은 미개하다.

사냥하고 먹고, 사냥하고 먹을 뿐이다. 나는 먹기 위해 먹지 않는다. 나는 습득하기 위해 먹는다. 필요한 정보라면, 복잡하고 매력적인 지식을 얻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희생시킬 것이다. 어떻게든 소유할 것이다.

그런데

우리가 지금 당도한 도시는 이상하다. 모든 것이 파괴된 폐허의 도시인데 탑 하나가 무너지지 않고 서 있다. 누가 보호했을 것이다. 혹은 일부러 부수지 않았을 것이다. 깨끗하고 온전하다. 건물의 잔해 위로 눈을 돌리자 분석이 시작된다. 위대한 마법의 힘이 느껴진다. 마법의 도시였던 모양이다. 그러니 이렇게 참혹할 정도로 파괴된 것도 놀랍지 않다.

다른 놈들은 이 도시의 비밀에 관심이 없다. 미개한 놈들, 끊임없이 먹이를 탐할 뿐이다. 나는 탑 안으로 들어간다. 용도를 알 수 없는 물건들이 여기저기에 널려 있다. 그중 하나를 관찰한다. 선홍빛 섬광이 반짝인다. 또다시 먼지 더미만 남는다.

흥미롭다.

시간을 왜곡시킬 수 있는 도구라니.

기묘하다.

생각지도 못했다.

탑의 주인은 부재중.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남겨진 물건들은 최소한 한 번씩 다른 시공간을 거쳤던 것으로 파악됨. 구조상의 복잡함은 물건마다 차이가 존재함. 그 탁월함은 구조상의 복잡함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위대하다. 이 세계에서 보았던 그 어떤 것보다도 인상적이다. 이 탑의 주인이었던 자는 틀림없이 알고 있을 것이다.

지식을.

엄청난 지식, 심오한 지식, 필요한 지식이다. 찾아야 한다. 이 도시를 벗어나야 한다. 탑을 막 떠나려는 찰나, 미개한 놈들이 탑의 입구로 몰려든다. 아직도 굶주림을 해결하지 못한 것일까? 맞닥트린 것은 죄다 망가뜨렸던 것처럼 이 탑도 파괴해버릴 모양이다. 그러나 이 세상엔 공허가 집어삼켜서는 안 될 것들도 엄연히 존재하는 법. 너희는 내 계획에 방해만 될 뿐이다.

촉수를 뜨겁게 달구자 끝이 백색으로 타오른다.

촉수를 들어 단번에 내려치자 번개가 곡선을 그리며 첫 번째 놈을 관통한다. 뒤로 나동그라진 그놈을 향해 세 개의 촉수를 모두 뻗는다. 촉수와 촉수 사이에서 불꽃이 인다. 대기가 끓기 시작한다. 놈의 비명이 신음소리로 바뀐다. 곧 조용해진다.

다른 두 놈이 달아나기 시작한다. 자신들한테 어떤 일이 벌어질지 알아차린 모양이군. 참 빨리도 알아차렸다. 눈을 부릅뜬다. 달아나는 놈들을 향해 광선을 발사한다. 미개한 놈들. 한 줌의 재가 되었다.

공허 태생 생물의 녹는점은 일정하지 않군.

그러나 새로운 지식이 다 흥미로운 것은 아니다. 흥미로운 것은 내가 배고프다는 사실이다. 이제껏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허기. 이것이 굶주림인가?

이제 알았다.

궁극의 지식이 존재한다.

그 지식을 가지고야 말 것이다.

동맹

라이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