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녹서스

체력: 525 (+84 레벨 당)

공격력: 55 (+3 레벨 당)

공격 속도: 0.658 (+2% 레벨 당)

이동 속도: 330

체력 재생: 7.008 (+0.6 레벨 당)

방어력: 23 (+3.3 레벨 당)

마법 저항력: 30 (+0.5 레벨 당)

배경 스토리

인적이 드문 산기슭에서 피가 완전히 빠져나간 채 말라비틀어진 시체를 목격한다면, 그처럼 기괴한 시신들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다면, 당신은 아마 엄청난 충격에 사로잡힐 것이다. 그러나 녹서스 출신의 블라디미르에게 그 끔찍한 시체들은 감탄과 호기심을 자아낼 뿐이었다.

기억도 나지 않을 만큼 어릴 적부터 피와 시체에 대한 이유 모를 갈망을 품고 있던 그는 급기야 자기 또래의 소년 둘을 살해하기에 이른다. 그저 사람의 몸에서 붉은 피가 콸콸 뿜어져... 자세히 보기


스킬

스킨

스킬

핏빛 계약

블라디미르는 추가 체력 40당 1의 주문력을 얻으며, 추가 주문력 1당 1.4의 체력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서로 중첩되지 않습니다).


수혈

소모값: 소모값 없음
사거리: 600

블라디미르가 대상 적으로부터 체력을 흡수합니다. 수혈을 충분히 한 뒤에는 수혈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잠깐 동안 크게 늘어납니다.

블라디미르가 대상의 체력을 흡수하며 80/100/120/140/160 (+6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20/25/30/35/40 (+35% 주문력)만큼 회복합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세 번째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0 + 잃은 체력의 5% (+[0]%)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 (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변동됩니다.)


피의 웅덩이

소모값: 현재 체력의 20% 소모
사거리: 350

블라디미르가 피의 웅덩이로 변해 2초 동안 공격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웅덩이 위에 서 있는 적의 속도가 느려지며 블라디미르가 이들의 체력을 흡수합니다.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잠깐 동안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그 위에 있는 적은 이동 속도가 40% 감소합니다.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15% 추가 체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총 피해량의 1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선혈의 파도를 충전하는 동안에도 피의 웅덩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혈의 파도

소모값: 정신 집중으로 최대 체력의 8% 소모
사거리: 600

블라디미르는 자신의 체력을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웁니다. 웅덩이가 파도를 방출하면 주변 지역에 피해를 입히지만 적 유닛이 파도를 가로막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사용 시: 블라디미르가 최대 체력(0)의 8%까지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우고 선혈의 파도의 피해량을 늘립니다. 웅덩이가 가득 차면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번째 사용 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 (+0) (+35% 주문력) ~ (+0) (+10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웅덩이가 가득 차 있었을 경우 잠깐 동안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선혈의 파도를 첫 번째로 사용한 후 1.5초가 지나면 파도가 자동으로 방출됩니다.


혈사병

소모값: 소모값 없음
사거리: 625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킵니다. 질병에 감염된 적은 일정 시간 동안 더 큰 피해를 입습니다. 감염된 적은 몇 초 뒤 마법 피해를 입으며 이에 비례해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켜 4초 동안 감염된 적이 받는 모든 피해를 10% 증가시킵니다. 감염된 적은 4초 뒤 150/250/350 (+7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일단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0 (+0)만큼 체력을 회복하고, 이후 추가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50%만큼 체력을 더 회복합니다.

배경 스토리

인적이 드문 산기슭에서 피가 완전히 빠져나간 채 말라비틀어진 시체를 목격한다면, 그처럼 기괴한 시신들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다면, 당신은 아마 엄청난 충격에 사로잡힐 것이다. 그러나 녹서스 출신의 블라디미르에게 그 끔찍한 시체들은 감탄과 호기심을 자아낼 뿐이었다.

기억도 나지 않을 만큼 어릴 적부터 피와 시체에 대한 이유 모를 갈망을 품고 있던 그는 급기야 자기 또래의 소년 둘을 살해하기에 이른다. 그저 사람의 몸에서 붉은 피가 콸콸 뿜어져 나올 때의 환희를 느끼고 싶었기 때문이다. 그렇게 자신의 첫 번째 살인 행위를 끝마친 블라디미르는 곧 깨달았다. 자신이 살아있는 한 살인에 대한 충동을 결코 억제할 수 없으리란 사실을. 영민했던 그는 이대로 녹서스에서 살아가다간 언젠가 꼬리가 밟힐 것임을 예감하고 바로 다음 날 고향을 떠나 곧장 남쪽으로 향했다.

그렇게 녹서스와 폭풍 평원 사이의 산기슭에 이르자 기괴한 풍경이 펼쳐져 있었다. 땅 위에 시체가 수없이 나뒹굴고 있었는데 한결같이 피가 죄다 빠져나가 있었다. 그 끔찍한 풍경에 오히려 한껏 들뜬 채로 시체들을 따라 걷던 블라디미르의 앞에 숨겨진 사원이 나타났다. 폐허처럼 보이는 그 신비한 사원에서 그는 늙은 수도승 하나와 마주쳤다.

수도승은 붉게 빛나는 눈으로 블라디미르를 유심히 살펴보았고, 그의 눈빛이 너무나도 사악한 데에 놀랐다. 이 소년은 흐르는 피에 대한 선천적인 갈망을 타고난 것이다! 블라디미르의 위험한 욕망을 간파해낸 이 늙은이는 그에게 이 붉고 뜨거운 생명의 액체를 제어하고 조종하는 법을 가르쳐주기로 결심했다. 사원 앞을 멋모르고 지나다니는 수많은 여행객이 그들의 수업재료로 희생되었다.

시간이 흘러 마지막 수업을 앞두고 수도승은 블라디미르에게 실패한다면 목숨을 잃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물론 블라디미르는 실패하지 않았고, 소름 끼치도록 놀라운 선물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수도승의 몸에서 빠져나온 피가 한 방울도 남김없이 블라디미르의 체내로 흡수되었던 것이다. 수도승 한 명의 마력뿐만 아니라 이전 전승자들의 힘의 정수까지 모두 담은 붉은 액체가 한 방울도 남김없이 블라디미르의 것이 되었다. 그렇게 아무 계획도 목적도 없이 홀로 남겨진 블라디미르는 불현듯 녹서스에 다시 나타나더니, 리그에 합류해 자신의 우월한 힘을 선보이겠노라 주장했다. 궁성 경비들의 끔찍한 죽음을 목격한 녹서스 사령부는 블라디미르의 사악한 능력을 후원하기로 결정한다.

''네 몸 안에 흐르는 그것이 결국에는 내 몸 안에서 흐르게 될 것이다.''
-- 블라디미르

동맹

라이벌